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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indows 고객 성공 사례 : 익스피디아 (Expedia)

익스피디아 정보

익스피디아는 전 세계 고객에게 레저 및 비즈니스 여행을 제공하는 온라인 여행 서비스 회사입니다. 익스피디아는 20개국 이상에 현지 언어를 지원하는 사이트가 있습니다.
이 회사는 레저 및 비즈니스 여행에서 소비자에게 가치를 제공하고 점진적인 수요를 창출하고 여행 업체에 직접 예약하며 Expedia Media Solutions를 통해 시장 가치가 높은 여행 소비자 고객에게 접근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익스피디아는 또한 Expedia Affiliate Network를 통해 세계 유수의 항공사 및 호텔, 최고의 소비재 브랜드, 트래픽이 많은 웹 사이트 및 수천 개의 제휴사에 대한 예약 권한을 제공합니다.

당면 과제

익스피디아는 지속적인 혁신, 기술 및 플랫폼 개선을 통해 고객에게 훌륭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Expedia Worldwide Engineering (EWE) 조직은 Expedia 상표에 따라 모든 웹 사이트를 지원합니다. 익스피디아는 2010년 Amazon Web Services (AWS)를 사용하여 고객이 여행, 검색 및 위치 정보를 올바르게 입력할 수 있는 선행 제안 서비스 인 Expedia Suggest Service (ESS)를 시작했습니다. 익스피디아는 글로벌 사용자가 찾고 있던 정보를 오류없이 신속하게 찾을 수 있기를 원했습니다. 당시 익스피디아는 챈들러 (미국 애리조나)의 데이터 센터에서 모든 서비스를 운영했습니다. 엔지니어링 팀은 최소한의 네트워크 대기 시간으로 신속하고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고객과 물리적으로 가까운 위치에서 ESS를 실행해야한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아마존 웹서비스를 선택한 이유

익스피디아는 아시아 태평양 고객을 지원할 수 있는 글로벌 인프라를 갖춘 솔루션인 Amazon Web Services(AWS) 를 선택했습니다. 기술 이사인 Murari Gopalan은 “아키텍쳐(컴퓨터 시스템설계) 관점에서 볼 때, 인프라, 자동화 및 고객과의 근접성은 핵심 요소였습니다.” “AWS 외에 문제를 해결할 방법이 없었습니다.” 라고 하였습니다.

AWS에서 ESS의 실행

익스피디아는 아시아 태평양 (싱가포르) 지역에서 ESS 인스턴스를 시작한 다음 미국 서부 (북부 캘리포니아) 및 EU (아일랜드) 지역에서 신속하게 서비스를 복제했습니다. Expedia 엔지니어들은 처음에는 Apache Lucene 및 기타 오픈 소스 도구를 사용하여 서비스를 만들었지만 색인 및 쿼리를 저장하는 강력한 도구를 사내에서 개발했습니다.
익스피디아는 AWS에 ESS를 배치함으로써 유럽뿐만 아니라 아시아 태평양 지역 고객 서비스를 향상시킬 수 있었습니다. Chandramouli는 "지연이 가장 큰 문제였습니다. " AWS를 사용하여 평균 네트워크 대기 시간을 700 밀리세컨드에서 50 밀리세컨드 미만으로 줄였습니다." 그림은 AWS에서 실행되는 ESS 제안 서비스를 보여줍니다.

AWS에서 중요한 애플리케이션의 실행

2011년까지 Expedia는 글로벌 거래 엔진(GDE)과 같이 AWS에서 중요한 애플리케이션을 운영하고있었습니다. GDE는 온라인 파트너에게 거래를 제공하고 Expedia API 및 제품 인벤토리 도구를 사용하여 사용자 지정 웹 사이트 및 응용 프로그램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익스피디아는 Amazon Elastic Map Reduce (Amazon EMR)를 사용하여 Amazon의 Simple Storage Service (Amazon S3)에 저장되어있는 익스피디아의 글로벌 네트워크 웹 사이트에서 오는 데이터 스트림, 주로 클릭 스트림, 사용자 상호 작용 및 공급 데이터를 분석하고 처리하는 Hadoop 클러스터를 제공합니다. Expedia는 초당 약 240 회의 요청을 처리합니다. "AWS의 장점은 기존 데이터 센터의 최고 로드 용량을 유지하는 대신 자동 확장을 사용하여 부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다는 것입니다."라고 Gopalan은 설명합니다. 익스피디아는 AWS CloudFormation with Chef를 사용하여 전면 및 후면 스택 전체를 Amazon VPC (Amazon Virtual Private Cloud) 환경에 배포합니다. Expedia는 독점적인 DNS 서비스가 있는 다중 지역, 다중 가용성 영역 아키텍처를 사용하여 응용 프로그램에 복원력을 추가합니다. 그림은 AWS에서 GDE 서비스의 아키텍처를 보여줍니다.

익스피디아는 인프라에 대한 걱정없이 GDE 및 기타 대용량 응용 프로그램을 관리할 수 있는 새로운 클러스터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Chandramouli는 "온프레미스 (on-premises) 데이터 센터에서 동일한 응용 프로그램을 호스팅 해야한다면 동일한 CPU 효율성을 얻을 수 없습니다. "응용 프로그램이 초당 3,000 건의 요청을 처리하는 경우 뜨거워지지 않도록 약 30 % 용량으로 실행되도록 물리적 서버를 구성해야 합니다. AWS에서는 항상 확장할 수 있기 때문에 CPU 소비를 70% 가까이 끌어 올릴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AWS를 실행하면 데이터 처리에서 CPU 사용 효율을 230% 높일 수 있습니다. 우리는 인프라를 효율적으로 확장 및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AWS에서 중요한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합니다."

IAM을 사용한 보안 관리

익스피디아는 GDE 관리를 단순화하기 위해 AWS IAM (Identity and Access Management) 및 AWS STS (Security Token Service)를 사용하는 ID 페더레이션 브로커를 개발했습니다. 페더레이션 브로커를 사용하면 시스템 관리자와 개발자가 기존 Windows AD (Active Directory) 계정을 사용하여 AWS Management Console에 대한 Single Sign-on (SSO)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익스피디아는 IAM 사용자를 생성하고 사용자 ID가 저장되는 여러 환경을 유지할 필요가 없어집니다. 페더레이션 브로커 사용자는 기존 Active Directory 자격 증명을 사용하여 Windows 시스템에 로그인하고 페더레이션 브로커를 탐색하며 AWS Management Console에 투명하게 로그인합니다. 이를 통해 Expedia는 기존 디렉토리에서 비밀번호 및 권한 관리를 시행하고 그룹 정책 및 기타 관리 규칙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직원이 회사를 떠나거나 다른 역할을 수행하는 경우 Expedia는 Active Directory를 변경하여 AWS 내부가 아닌 사용자의 AWS 권한을 취소하거나 변경합니다.

혜택

익스피디아는 AWS를 사용하여 응용 프로그램을 보다 빠르게 개발하고 대량의 데이터를 처리하고 문제를 신속하게 해결합니다. AWS를 사용하여 표준 배포 모델을 구축함으로써 개발 팀은 새로운 이니셔티브를 위한 인프라를 신속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중요한 응용 프로그램은 다른 지역의 여러 가용 영역에서 실행되어 데이터를 항상 사용할 수 있는지 확인하고 재해 복구를 가능하게 합니다. Expedia Worldwide Engineering은 모든 지역에서 모니터링 인프라를 구축하고 단일 인프라로 이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익스피디아가 서비스에 문제가 생겼을 때 엔지니어는 2일 이내에 중요한 문제를 추적하고 식별할 수 있었습니다. AWS가 아니였다면 스크립트 오류를 발견하는데 6주가 걸렸을 것으로 추정합니다.
이전에는 Expedia가 데이터 센터에 전체 로드 시나리오를 위해 서버를 프로비저닝 해야 했습니다. "현장 시설을 사용하여 응용 프로그램을 배포하려면 물리적 인프라에 대해 생각해야 합니다."라고 Bates-Kobashigawa는 설명합니다. "100 개의 상자가 실행 중이면 새 코드를 적용하기 위해 20 개의 상자를 꺼내야 할 수도 있습니다. AWS를 사용하면 용량을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단지 새로운 용량을 추가하고 트래픽을 전송합니다. "
AWS를 사용하면 처리량 제한이나 CPU 용량에 구애 받지 않습니다. AWS에 대해 생각할 때, 자유라는 단어가 가장 먼저 떠오릅니다.



(출처 : AWS 공식 홈페이지 - https://aws.amazon.com/ko/solutions/case-studies/expedi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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